카테고리 없음

2014년 6월 부산모터쇼~!!

하얀앙녀 2014. 6. 3. 15:18

 

 

 

처음으로 가보는 부산모터쇼~!!

주차할 공간도 없으면 어쩌나.. 싶었는데

일찍간 덕분에 그리 기라디지 않고 갈 수 있었네요 ^^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모터쇼의 주차장은 도로 건너에 있는데요. 참고로 유료입니다~ ^^

조금만 걸어가면 롯데백화점이 있는데 그곳에선 3시간 무료! 그 이상은 유료! ^-^

입장권은 어른기준으로 8,000원 하네요!!

만원이상이면 어쩌나 싶었는데 헤헤헤

 

표를 받고 입구로 들어가기 전에 안내원이 먼저 바코드로 찍습니다.

그리고 말하지요~

" 재입장은 불가합니다!!!"

참고하세요 ^^

 

먼저 토요타입니다~!!

 

 

 

 

 

 

 

 

다음에 보시는 토요타 자동차는 참 신기해요~!!

 

 

 

자동차 옆면에 그림이 나오죠?

정확히는 사진입니다..

카메라로 찍어서 자동차 옆으로 나오게 하는 거죠~

 

 

 

 

 

밑에 사진에 보시면 카메라가 달린 탭이 보이시죠?

 

 

 

 

 

 

 

 

 

 

 

 

 

 

 

 

 

 

 

 

 

 

GT R~~~~! 너무 이뿌네요 ㅠ_ㅠ

 

 

 

다음으로 르노삼성~!

 

 

 

 

 

 

 

 

 

 

 

르노 삼성 디자인은.. 제 취향은 아니네요.. ㅠ_ㅠ

디자인이 왜 이러치...

 

 

 

요번에 새로나온 차입니다!!

 

 

 

디자인은 괜찮네요 ^^

 

사이드미러가 독특해요~

 

 

 

 

 

 

 

다음은 쉐보레~~~~~

 

 

캡티바입니다....

대체적으로 쉐보레 차량은 디자인이 바뀐게 없어요~~

왜 나왔을까....하는 의구심마저 들었다는 ㅠㅠ

 

 

이 어빠야~ 갠찮다~~~~ +0+

차보다 빛나는구려~~~ ㅎㅎㅎㅎ

 

 

캡티바는 전체적으로 디자인이 바뀐거 같지 않고

뒤쪽이 약간 바뀐거 같아요~ ㅎㅎ

 

 

 

 

왜 나왔니? 스파크 ㅠㅠ

진짜 바뀐게 없구나~~~~!!

 

 

 

 

 

 

 

 

 

 

 

 

트랜스포머4에 나오는 실제 등장한차량이라고 합니다.

 

 

 

 

오~~ 이 눈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

+0+

 

 

 

 

 

 

이거 진짜로 재밌겠던데 ㅠㅠ

이것이 진정 3D !!!!!

 

 

 

 

 

 

 

 

 

 

 

 

 

 

 

 

 

 

 

 

 

 

 

 

 

 

 

다음은 미니쿱!!!!

 

여성들에게 인기 많은 차중 하나죠~

저도 능력되면 요걸로 갖고 싶다능 ㅠㅠ

 

 

 

 

 

 

 

 

 

개인적으로 이차가 제일 맘에 들더군요!!!

미니 SUV 랄까?! ㅋ

 

JOHN COOPER WORKS

 

 

 

 

 

 

 

 

 

현대자동차는 찍을게 없었어요..

매장은 현대차와 기아차가 가장 넓지만.. 제 눈엔 그리 딱!! 들어온게 아니라...

 

앞서 본 미니쿱이 너무 맘에 들어서인가???!!!

 

 

 

 

 

 

 

 

다음은 2관으로 넘어가는데요.

그곳에서도 바코드 찍으면서 재입장 불가라네요 ^^

 

 

마세리티~!!

맞나?

 

기본 1억은 넘는다는??

 

 

 

그래서 그런가....

그냥 딱!! 칸막이를 입구만 빼고 쳐놨네요..

전시차량도 많지 않고 가까이에서 가서 보지도 못하고

이래저래 맘 상했습니다 ㅠㅠ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FORD~!!

포드.. 미안하다..

 

 

 

 

사진이 이것밖에 ....

 

가장 인기 있는 벤츠!!!

BENZ

 

 

 

 

 

 

 

 

 

 

 

 

재규어~~~

JAGUAR

 

엠블볼때마다 이름이 생각안나는 ㅠㅠ

재규어!

 

 

 

 

 

 

 

 

 

 

 

랜드로버

 

 

 

 

 

RANGE ROVER SPORT

LOVE~LOVE~^^

 

 

눈동자도 잘생겼네요!

 

 

 

DISCOVERY4

 

 

 

 

렉서스

LEXUS

 

 

 

 

 

 

사이드미러 보셔용! 특이하당~

 

 

 

 

 

 

 

 

 

 

 

일본차량

MITSUOKA

 

 

 

 

 

 

 

 

 

모터쇼답게 미니카를 판매하네요.^^

조그만한것이 무선으로 조종된답니다!

 

 

 

 

 

 

 

모터쇼에 왜 자전거가 있을까요?

^^;;

 

참고로 불스원샷도 있었답니다.

 

 

DSC_0810.jpg
6.6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