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생 즐기자!/〃맛집구경 〃

고창 맛집)짬짜장 원조, 고창 나래궁

하얀앙녀 2015. 9. 16. 16:09


고창 나래궁



                                                  With D5200 + SIG17-70NEW




고창 선운사 맛집,

새로운 짜장면을 먹고싶다면???






고창에 유명한 선운사를 다녀왔을때 먹었던 음식점을 소개하려 합니다.^^


선운사여행때 오전중에 도착해서 구경했음에도 불구하고!!


저도 모르게 점심을 지나 오후를 달려가고 있었죠..!!


인터넷을 뒤져보니 색다른 음식점을 발견!!


예전 스펀지??에서도 나온 유명한 짬짜장,


아무기대 없이 갔던 저는 그 맛에 깜놀했더랬죠^^





지도검색을 이용해서 찾아가면 쉬워요~

고창읍내(?)에 있어요.

주차장이 따로 없으니 길가에 대시면 돼요^^





오~ 이 식당은 착한가격에 모범식당으로 선정되었네요





왜 착한가격인지 나와있습니다.

짬짜장 가격이 5천원밖에 안합니다~




식당 내부 모습니다.

대부분의 테이블은 앉아서 먹을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식당이 깔끔했어요~^^




짬짜장입니다.

짜장과 짬뽕을 섞어 만든 음식이지요.


경계선이 뚜렷하죠?

왼쪽은 짜장, 오른쪽은 짬뽕~




 


짬뽕쪽은 국물이 아닙니다. 

짜장소스처럼 걸죽하게 나와요.

근데, 맛은 짬뽕맛이 나요~ 약간 매콤하거든요^^



이건 진짜 짬뽕입니다.

해물을 아주 많이 넣어주시네요~



 


짬뽕도 맛있습니다.

얼큰~~한게 딱 숙취해소에 -_-b~~~~





짬짜장을 슥슥~~ 비비면 이런 모양입니다.


짜장면 같은데 색깔은 약간 연합니다.


맛이요??


맛납니다~!!!


 


맛이 아~~주 좋습니다!!

별맛 있겠어???..

...라고 생각한 저를 탓합니다~


소스를 섞어보면 짜장소스인듯 보입니다.

짬뽕국물이 없어요.


근데, 먹어보면

짜장맛도 나고 끝맛이 짬뽕맛이 돕니다.


짜장소스맛이 좀 더 부드러우면서 짬뽕 국물맛이 연하게 나요~


짬뽕시키신분이 자기도 짬짜장 먹을걸..하고 후회하더군요 ^^


아직도 생각나는 짬짜장입니다.



고창에 가시면 꼭 가서 드셔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