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생 즐기자!/〃맛집구경 〃

울산맛집) 이탈리안 레스토랑 단골 DANGOL

하얀앙녀 2016. 2. 23. 11:32



단골 DANGOL




                                                                                                                With D5200 + 시그마17-70new



이탈리안 레스토랑,

울산 성남동 맛집입니다~


가족과연인들이 오셔도 됩니다.^^

겉보기와는 달리 안이 넓고 조용합니다~







시내 태화강변쪽 엑소지움 건물 1층에 있는 [단골] 입구입니다.

의외로 입구 찾기가 애매합니다.

잘 보이지가 않거든요^^















내부 모습입니다.


겉보기와는 달리 안쪽에 더 넓은 자리가 있습니다!!




안쪽으로 들어가는 길입니다.

뒤쪽에 더 큰 공간이 있떠라구요..








입구쪽은 이렇습니다.




이곳에는 외국맥주도 판매하니,

친구분들과 간단한 술한잔할때 딱 좋은 장소인것 같습니다.









손님이 없어서 장사를 안하나..?? 싶었는데

뒤쪽 공간으로 가니 더 넓고 사람들이 있더라구요;;









배고프니까 메뉴를 봐야겠지요?^^




이탈리안레스토랑이라고 하니 기본적인 스테이크를 함 먹어보려합니다.







메뉴는 다양합니다.

피자도 여러종류가 있고 밥 종류도 있습니다.^^










계산서 입니다.

저희가 시킨 메뉴가 쫙~~~ 나옵니다 ㅋㅋ









이탈리안 레스토랑 단골;



안의 분위기는 조용하니 좋아요.

의외로 시끄러운데가 있는데 여기는 음악을 틀어도 그리 시끄럽지가 않습니다.


자리가 넓고 많으니 떨어져 앉아서 얘기하기 참 좋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니 좋으네요^^

무심한듯 무심하지 않은 직원분들 ㅎㅎ

필요한거 있음 바로 가져다 주시니 좋습니다~












음식 주문은 어느 가게나 마찬가지로 조금 기다리시면 됩니다.


저희는 식전빵을 안주시더군요;;


원래 없나??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스테이크 볶음밥 ;








안심스테이크 ;








등심 스테이크 ;






마르게리타 피자;








대체적으로 맛은 괜찮았어요.


별 5개 중에 4개???

★★★★☆


별 한개 뺀거는 안심스테이크가 생각보다 부드럽지 않았어요^^



항상 똑같은 맛을 낼수 있는건 아니지만

그렇다고 아주 맛없는건 아니였어요.

단지, 약간의 아쉬움?? ㅎㅎ





단체로 가도 조용하니 좋았고 다음에 또 오고 싶은 [단골]레스토랑입니다.


외국맥주도 함께 파니 친구들과 술한잔 하러 와도 되겠더라구요.

아.. 술얘기 ㅋㅋㅋㅋ



이 집 장점은 이건거 같애요!!


조용한곳을 찾고싶으신분들을 위한 공간!!!


가격은 책임 못집니다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