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IVE LOVE==========/〃여행을떠나요〃

부산여행) 자동차 축제 부산벡스코 모터쇼

하얀앙녀 2016. 6. 17. 11:17



부산 벡스코 모터쇼







매년 부산에는 벡스코에서 모터쇼를 하는데요.


6월 3일 부터 6월 12일까지 약 10일에 걸쳐 진행 되었습니다.



전 2014년에 한번가고 2년만에 다시 찾아봤습니다.

^^

시간이 잘 안맞아서 6월 11일에 가보았어요..


그래서 사진도 늦게 올리게 되었네요.



일단, 제가 차에 대해 자세히 모르니

모터쇼에 소개된 차량사진만을 올리겠습니다.








제1 전시장과 2전시장이 있습니다.

우선은 1전시장을 먼저 보는게 순서입니다.^^




벡스코 모터쇼에서 입장권을 응모하면 자동차 선물을 준다고 하네요.



대부분이 국산 자동차 입니다.








입구입니다.


전에는 입장권을 확인하며 구멍을 뚫었는데..

이제는 전자식으로 바코드를 찍더군요^^


편해졌습니다.



가장먼저 눈에 띄는 것이 트럭이네요.







현대자동차 밴 시리즈










기아자동차 카니발 시리즈








  






포드  Ford

















링컨 LINCOLN









르노 QM6



개인적으로 국산차는 별로 눈길이 안갔네요..

특히, 현대,기아차는 없어요 ㅎㅎㅎ






내부 전시장 모습입니다.








아우디 Audi













GM 쉐보레 chevrolet





항상 느끼는 거지만...

캡티바는 좀 심한거 아닌가..


쉐보레는 캡티바 디자인을 너무 안내놓네요..



새로나온 전기차 볼트 volt 입니다.

차가 예쁘네요..


 


 



 


 



꺄~~ 내가 좋아하는 카마로~♥






얘 사진만 몇장이야 ㅋㅋㅋㅋ



이 차는 우려먹기 아닌가?? 재작년에도 본듯한데..

레이싱카







BMW







휠이 멋지네요..

갖고 싶습니다



요즘 대세는 전기차네요.




BMW i8


펼쳐진 날개가 멋집니다!!

Wing~!!


뒷태도 멋집니다~~

쪄러!!




BMW i3






MINI  쿠페


여기는 대체적으로 한가합니다.

재작년에는 꽤 넓은 면적을 차지했는데.

올해는 별로 없네요.





레이싱언니가 예뻐서 ㅠㅠ


 






벤츠













역시, 아우디와 벤츠, BMW 앞에는 사람이 많아요





제2전시장으로 갑니다.











인피니티 INFINITI











마세라티 MASERATI


마세라티는 줄 서서 기다려야해요.

한사람씩 들여보내줍니다.










렉서스 LEXUS













벤츠 밴 시리즈




중간에 떡 하니 자리잡은 밴들..

벤츠 입니다.

럭셔리하게 잘 꾸몄더군요..


 





아마도 이런 차들은 잘 사시는 분들이 단체관광 가실때나

골프치러 가실때

혹은 회장님 전용 차량인듯 싶습니다.^^








폭스바겐 VOLKSWAGEN







일명 딱정벌레


ㅋㅋㅋㅋ






닛산 NISSAN













벤틀리 BENTLEY












토요타 TOYOTA














캐딜락 CADILLAC











랜드로버 LAND ROVER



제가 생각하는 SUV 란 이런거죠 ㅎ














재규어 JAGUAR









전체적으로 재작년과 별 다른게 없는거 같습니다.

ㅅ실망을 했다랄까??


달라진건 전기차가 더 많아지고

여전히 국내 현대기아차가 전시장을 대부분을 차지했다는 것!!


이렇게 되면 슬슬 매리트가 떨어지죠.

국내차량보다 외국차량을 보고픈 맘이 더 큰대


전시장을 독과점을 하니.. ㅉㅉㅉ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그리고 또 다른 점이 2014년과 비교했을때

모델들의 표정이 좀 다르다는 것!!


알고 봤더니.. 레이싱걸 보다는 진짜 모델들을 썼다고 하네요.


그래서 인지 얼굴에 피곤함이 묻어 있어서 안타까웠습니다.


그래도..!

모터쇼에서 일하신 모든분들 수고하셨습니다.


모델분들도 몇시간씩 앉지도 못하고 서서 일하셨을텐데.

자세도 고정적이고..

수고 많으셨어요~ ^^







+ 보너스 사진+





















힘들어도 이렇게 활짝 웃어주신분들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