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생 즐기자!/〃맛집구경 〃

[맛집,맛있는집] 종로쭈꾸미

하얀앙녀 2015. 3. 26. 16:41

 

 

종로쭈꾸미

 

 

맛집, 맛있는집을 찾다!!!

 

 

 

(  with D5200 + 시그마C17-70  )

 

 

 

오랫만에 정말 괜찮은 맛집을 찾은것 같습니다.

 

저는 차가 있어서 주차장이 없는 음식점은 참 불편했는데

이집은 넓은 주차장을 가지고 있어서 맘에 들더군요~

 

그리고 막히지 않은 도로 근처에 있다는 것도^^ ㅋㅋㅋ

 

1인당 만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한번 더 반했습니다~

 

 

 

종로쭈꾸미는 체인점입니다.

 

울산에서도 성안동, 동구점, 구영리 등등 여러 체인점을 가지고 있는 유명한 곳입니다.

 

곧 달동에도 체인점이 생길것 같아요 ^^

 

 

 

 

메뉴판입니다.

계란찜이 왜 있나 싶었는데..

쭈꾸미가 좀 맵더군요^^

 

매운걸 못 드시는 분은 참조하세요..

 

아, 저도 매운건 잘 못먹는데

그래도 물 마시면서 잘 먹었어요^^

 

 

 

 

 

 

기본 셋팅입니다.

 

조금만 더 기다리시면 한가지 더 추가됩니다.^^

 

 

 

 

싱싱한 샐러드

 

 

 

 

도토리묵이예요~ ^^

국물이 시원해서 좋아요.

 

 

 

이 계란찜은 저희가 따로 주문한겁니다.

기본반찬은 아니예요~~

 

 

 

 

 

각 테이블마다 이렇게 이쁜 주전자가 셋팅돼있습니다.

물맛이 좋더군요^^

 

 

 

 

 

 

 

 

 

 

 

저희가 주문한 쭈꾸미 2인상이 나왔네요~

종로쭈꾸미는 숯불에 구워서 나오는데 먹어보면 정말 구운맛이 나요^^

 

 

 

맛있게 잘 익었더군요. ㅎㅎㅎㅎ

 

 

 

화덕피자입니다. 이게 기본으로 나오죠.

화덕에서 나온다고 조금 늦게 나왔어요^^

저희는 안주는건가...싶었는데 주더라구요!!!

처음엔 빈대떡인가? 부침개인가? 그게 기본상에 올라왔는데

듣기로는 재료가 없어서 이걸로 대체했다네요

 

제 기준으론 이게 좋더군요^^

 

 

 

 

 

맛이 꽤 있습니다.

 

기본으로 하기엔 이거 정말 괜찮네요!!!

 

 

 

 

슬슬 밥 비비고~~^^

매콤하게 보이나요?

 

 

실제로 맵습니다. ㅋㅋㅋ

 

 

 

 

 

2층 건물로 지어서 넓직하니 좋고 앞에는 주차장이여서 차이동도 간편합니다.^^

 

 

 

 

 

맛난 저녁을 배부르게 먹은후

커피숍에 갈려니 이 근방에는 커피숍이 없죠..^^한적한 곳이니 ㅎㅎ

 

 

그래서 오랫만에 간절곶으로 가보았습니다~~!

 

 

옛날엔 길카페가 있었는데 지금은 사라져서

간절곶에 있는 앤제리너스로 갔습니다.

 

 

 

 

월래 사람 많은데 오늘따라 없더군요.

덕분에 조용해서 좋았습니다.^^

 

 

 

 

2층이 더 넓직한지라 주문을 해놓고 2층으로 갔지요^^

 

 

 

 

 

 

 

아, 근데.. 이게 먼일입니까...

 

 

커피에 무슨짓을 했나요?

 

 

 

커피를 놔두고 있다가 봤는데..

저절로 부풀어 오릅니다.

 

 

 

난 아무짓안했는데..오자마자 그냥 그대로 놔뒀는데 ㅠㅠ

 

 

 

 

옆으로 해서 줄줄 새네요..힝~

 

 

앤제리너스가 다 이렇나요??

아님 휘핑올려져있는 커피는 다 이런가요??

이상하게 앤젤에서만 이렇게 부풀어 올라요~

일산지 앤젤도 이랬었쬬...!!

 

 

 

 

그래도 맛난 저녁 먹었으니 화 풀랍니다.

담부터 안오면 되지..ㅋㅋㅋㅋㅋ

얼렁 길카페 오픈하길^^